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평가와 캐릭 정보
기본 정보
서브 평가 | 리더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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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S>S>A>B>C>D>E>F의 8단 평가입니다. (일부 예외 있음.)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성능에 대해서 |
【강점】 어떤 문자도 사용하기 쉽고,「い・う」의 양축에 대응할 수 있다. 편성에 따라서 쇠약과 저주의 더블 내성 리더로서 사용할 수 있다. 적 전체에 방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다. 궁극기의 화력이 상당히 높다. 회복량이 많다. 【약점】 「주술회전」그룹의 캐릭터가 적으면 성능을 살릴 수 없다. |
레어도 | 속성 | 종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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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성 | 명 속성 | 영웅 종족 |
문자 사용의 용이성 | |||
ゆ・ゅ | お・ぉ | り | か |
꽤 사용하기 쉽다 | 그럭저럭 |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 매우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그럭저럭 > 사용하기 어렵다 >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
스테이터스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스테이터스
최대 레벨 | 초화분 | 합계 | |
HP | 1760 | +440 | 2200 |
ATK | 852 | +213 | 1065 |
※ 코토다망에는 본래 최대 레벨이 99입니다만, 승화 시스템을 통해서 최대 레벨을 120레벨로 확장이 가능하여 HP와 ATK가 위의 표보다 약 10% 정도 더 높습니다.
스킬 / 궁극기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스킬 및 궁극기
【스킬】頑張れ憂太 [ 힘내, 유타 ] |
【3글자 이상의 단어】 적 단일에 초절 강력한 명 속성 공격 대미지 배율 : 6배 |
【궁극기】特級過呪怨霊「祈本里香」 [ 특급 과주원령「오리모토 리카」] |
【4글자 이상의 단어】 적 전체에 소량의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를 2턴 동안 부여 + 적 단일에 폭절 강력한 명 속성 공격 + HP를 매우 크게 회복 대미지 배율 : 11배 디버프로 인한 실질적인 대미지 배율 : 12.1배 회복 배율 : 2배 |
특성 / 리더 특성 / 축복특성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리더 특성
효과 |
「주술회전」그룹의 HP 180%·ATK 200% UP·개조내성 100%·혼란내성 30% |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특성
효과 |
힐 브레이커・문자 변환「お・ぉ・り・か」・덱 조건에 따라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10% UP ① 힐 블록에 대한 대미지 UP. ② 문자 변환에「お・ぉ・り・か」를 추가한다. ③ 덱 내의 자신 이외에「주술회전」그룹을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의 위력이 10% UP. |
카피 가드・「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 10% UP & 혼란 내성 20%・스킬, 궁극기 부패 15% ① 카피 마스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덱 내의「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을 10% UP·혼란 내성 20% 부여. ③ 자신이 스킬·궁극기로 대미지를 주었을 때, 부패* 15%를 2턴 동안 부여 *(적의 행동 시, 그 턴에 자신이이 각 적에게 스킬·궁극기의 합계 대미지의 15%의 수치로 고정 대미지를 주는 효과) |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의 축복 특성
효과 (최대치 기준) |
HP 기본값 中UP HP의 기본값을 450UP. |
천 속성 킬러+ 천 속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0% UP. |
영웅 종족 킬러+ 영웅 종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UP. |
천 속성 대미지 경감+ 천 속성으로부터 받는 대미지 20% 경감. |
드로우 시「주술회전」그룹의 ATK UP 小 드로우 시에「주술회전」그룹의 ATK 강화를 2턴 동안 조금 부여. |
드로우 시 HP 5% 회복 드로우 시에 HP를 5%회복 |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 입수 방법
극장판 주술회전 0 콜라보 한정 가챠
이미지 출처 및 번역한 사이트의 출처
https://gamewith.jp/kotodaman/article/show/328027
【コトダマン】乙骨憂太&祈本里香の評価とステータス - ゲームウィズ
共闘ことばRPGコトダマンの乙骨憂太&祈本里香の性能と評価を掲載!リーダー評価・サブ評価・文字の使いやすさなど乙骨憂太&祈本里香に関するさまざまな情報をまとめています。
gamewith.jp
화력지수 계산 및 랭크
※ 화력 계산은 기본적으로 최대 레벨(99렙)과 초화분을 더한 ATK로 계산을 합니다. 승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최대 화력 계산은 캐릭터의 특성이나 축복 특성을 통해서 그 캐릭터가 최대로 낼 수 있는 화력을 계산합니다.
※ 주술회전 그룹은 특성을 통해 크리티컬 확율을 최대 100%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최대 화력에 크리티컬 대미지 계산을 포함합니다.
※ 가챠 캐릭터가 밑의 표의 최대 화력을 내기 위해서는 같은 캐릭터를 많이 뽑아서 축복 특성을 최대로 해금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 가챠 캐릭터를 이벤트 한정 내에 1개만 뽑는 가정하에 축복 특성을 4개까지 해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능한 최대 화력의 킬러 보정은 최소 속성(1.1배) + 종족(1.15배)으로 총 1.25배입니다.
※ 가챠 캐릭터의 새로운 시스템인 언귀돌파의 언기 하츠라츠(1.5배)는 최대 화력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스킬 화력 | 궁극기 화력 및 회복량 | 궁극기 최대 화력 |
ATK×기술 배율(스킬)×속성 보정 |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킬러 보정(천 속성 + 영웅 종족) ×크리티컬(특성 포함) |
1065×6×2 = 12,780 | 1065×12.1×2 = 25,773 1065×2 = 2,130 |
1065×12.1×2×1.45 = 37,371 1065×12.1×2×1.6 = 41,237 1065×12.1×2×1.45×1.6 = 59,794 |
S- | SS B- |
SSS SSS SSS |
옷코츠 유타 & 오리모토 리카는 'い'와 'う'의 양축 대응은 물론이고 'り'를 통한 'ょ,ゅ'의 대응과 'ゅ'를 통한 'し,き,り'에도 대응할 수 있어서 문자만 생각한다면 모든 반면에 대응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또한 화력도 매우 좋고, 회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퀘스트의 기믹에 해당이 된다면 무조건 데려가서 쓰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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