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평가와 캐릭 정보
기본 정보
서브 평가 | 리더 평가 |
![]() |
![]() |
※ SS>S>A>B>C>D>E>F의 8단 평가입니다. (일부 예외 있음.)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성능에 대해서 |
【강점】 「い」의 문자는 범용성이 매우 높고,「ゆ・り」의 문자도 사용하기 쉽다. 약체 가드와 힐 브레이커의 더블 기믹 내성을 가지고 있다. 명, 광, 암 속성에 대응하는 수면 내성과 개조 내성의 더블 내성 리더로서 사용할 수 있다. 【약점】 축복 특성을 해방하지 않으면 변신할 수 없다. 리더 특성의 ATK 배율이 낮다. |
레어도 | 속성 | 종족 |
![]() |
![]() |
![]() |
6성 | 명 속성 | 영웅 종족 |
문자 사용의 용이성 | |||
い・ぃ | ゆ・ゅ | り* | す* |
매우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 매우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그럭저럭 > 사용하기 어렵다 >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
※ *(별) 표시는 축복 특성을 통해서 해금할 수 있는 문자입니다.
스테이터스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스테이터스
최대 레벨 | 초화분 | 합계 | |
HP | 2200 | +0 | 2200 |
ATK | 990 | +0 | 990 |
※ 코토다망에는 본래 최대 레벨이 99입니다만, 승화 시스템을 통해서 최대 레벨을 120레벨로 확장이 가능하여 HP와 ATK가 위의 표보다 약 10% 정도 더 높습니다.
스킬 / 궁극기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스킬 및 궁극기
【스킬】全て出しきれ [ 전부 끌어내라 ] |
【3글자 이상의 단어】 적 단일에 강력한 명 속성 공격 대미지 배율 : 3배 |
【궁극기】生き様で後悔はしたくない [ 삶에 있어서 후회는 하고 싶지 않아 ] |
【4글자 이상의 단어】 자신의 문자에 따라 효과가 변화한다. ①「い、ぃ、ゆ、ゅ」일 때, 적 단일에 초절 강력한 명 속성 공격. ②「り、す」일 때, 적 단일에 초절 강력한 명 속성 공격 + HP를 크게 회복 대미지 배율 : 6배 회복 배율 : 1.2배 |
특성 / 리더 특성 / 축복특성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리더 특성
효과 |
명·광·암 속성 HP 60%·ATK 60% UP·수면 내성 ◯◯%·개조 내성 ◯◯% (복에 따라 수치가 변동) |
복 부스트 표 | |||
0~39 | 명·광·암 속성 수면 내성 50%·개조 내성 35% | ||
40 | 명·광·암 속성 수면 내성 100%·개조 내성 70% |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특성
효과 |
약체 가드 (복)・문자 변환「ゆ・ゅ」・덱 조건에 따라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10% UP ① 복 50으로 약체 가드 특성이 해방한다. ② 문자 변환에「ゆ・ゅ」를 추가한다. ③ 덱 내의 자신 이외에「주술회전」그룹을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의 위력이 10% UP. |
힐 브레이커・「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 10% UP & 혼란 내성 10%・변신 ① 힐 블록에 대한 대미지 UP. ② 덱 내의「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을 10% UP·혼란 내성 10% 부여. ③ 자신이「り・す」로 궁극기를 발동했을 때, 「료멘스쿠나」로 변신한다. 또한, 퀘스트 종료까지 변신 상태는 유지된다. |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의 축복 특성
효과 (최대치 기준) |
문자 변환「り」 문자 변환에「り」를 추가한다. |
문자 변환「す」 문자 변환에「す」를 추가한다. |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 입수 방법
주술회전 콜라보 기간 한정 로그인 보상
주술회전 콜라보 교환소
주술회전0 콜라보 교환소
이미지 출처 및 번역한 사이트의 출처
https://gamewith.jp/kotodaman/article/show/328025
【コトダマン】虎杖悠仁(宿儺の器)の評価とステータス - ゲームウィズ
共闘ことばRPGコトダマンの虎杖悠仁(宿儺の器)の性能と評価を掲載!リーダー評価・サブ評価・文字の使いやすさなど虎杖悠仁(宿儺の器)に関するさまざまな情報をまとめています。
gamewith.jp
화력지수 계산 및 랭크
※ 화력 계산은 기본적으로 최대 레벨(99렙)과 초화분을 더한 ATK로 계산을 합니다. 승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최대 화력 계산은 캐릭터의 특성이나 축복 특성을 통해서 그 캐릭터가 최대로 낼 수 있는 화력을 계산합니다.
※ 주술회전 그룹은 특성을 통해 크리티컬 확율을 최대 100%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최대 화력에 크리티컬 대미지 계산을 포함합니다.
스킬 화력 | 궁극기 화력 및 회복량 | 궁극기 최대 화력 |
ATK×기술 배율(스킬)×속성 보정 |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크리티컬(특성 포함) |
990×3×2 = 5,940 | 990×6×2 = 11,880 990×1.2 = 1,188 |
990×6×2×1.6 = 19,008 |
C | A+ E |
S+ |
이타도리 유우지(스쿠나의 그릇)는 적당한 화력에 문자도 좋아서 료멘스쿠나로 변신을 못하더라도 쓰기에 매우 좋은 캐릭터입니다.
료멘스쿠나로 변신할 수 있다면 더 좋지만, 유우지 캐릭 자체만으로도 성능이 좋아서 퀘스트 기믹에 해당이 된다면 자주 데려가도 좋은 캐릭터입니다.
'코토다망 > 명[冥] 속성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토다망】후시구로 토우지(천역모)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0) | 2023.09.11 |
---|---|
【코토다망】료멘스쿠나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0) | 2023.09.08 |
【코토다망】시가라키 토무라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0) | 2023.08.14 |
【코토다망】다비(토우야)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0) | 2023.08.13 |
【코토다망】다비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0) | 2023.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