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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토다망/목[木] 속성 캐릭터

【코토다망】야가 마사미치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야가 마사미치의 평가와 캐릭 정보

기본 정보

 

CV : 黒田崇矢 (쿠로다 타카야)

서브 평가 리더 평가

※ SS>S>A>B>C>D>E>F의 8단 평가입니다. (일부 예외 있음.)

 

의 성능에 대해서
 【강점】
 「き」의 문자는 사용하기 쉽다.
 카피 가드와 슈퍼 찌릿찌릿 가드의 더블 기믹 내성을 가진 캐릭터.
 영웅 종족의 혼란과 저주의 더블 내성 리더로서 우수하다.

 【약점】
 「や・ま」의 문자는 약간 사용하기 어렵다.
 궁극기를 4글자로 발동했을 때의 화력은 낮다.

 

레어도 속성 종족
6성 속성 영웅 종족

 

문자 사용의 용이성
や・ゃ き・ぎ
그럭저럭 그럭저럭 꽤 사용하기 쉽다

※ 매우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그럭저럭 > 사용하기 어렵다 >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

 


스테이터스

야가 마사미치의 스테이터스

 

  최대 레벨 초화분 합계
HP 1696 +425 2121
ATK 479 +120 599

※ 코토다망에는 본래 최대 레벨이 99입니다만, 승화 시스템을 통해서 최대 레벨을 120레벨로 확장이 가능하여 HP와 ATK가 위의 표보다 약 10% 정도 더 높습니다.

 


스킬 / 궁극기

야가 마사미치의 스킬 및 궁극기

 

스킬】噂をすればだ!! [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 ]
【3글자 이상의 단어】
적 전체에 강력한 속성 공격
대미지 배율 : 1.5배
궁극기】傀儡操術 [ 괴뢰조종술 ]
【4글자 이상의 단어】
적 전체에 글자 수에 따라서 위력이 증가하고, 적의 수가 적을수록 위력이 증가하는 목 속성 공격
4글자 대미지 배율 : 7.8배 / 6.9배 / 6배
5글자 대미지 배율 : 11.7배 / 10.35배 / 9배
6글자 대미지 배율 : 16.9배 / 14.95배 / 13배
7글자 대미지 배율 : 23.4배 / 20.7배 / 18배
( 적이 1명일 때 / 적이 2명일 때 / 적이 3명일 때 )

 


특성 / 리더 특성 / 축복특성

야가 마사미치의 리더 특성

 

효과
영웅 종족 HP 100%·ATK 200% UP·혼란 내성 100%·저주 내성 100%

 


야가 마사미치의 특성

 

효과
 카피 가드・문자 변환「ま」덱 조건에 따라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10% UP
 ① 카피 마스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문자 변환에「ま」를 추가한다.
 ③  내의 자신 이외에「주술회전」그룹을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의 위력이 10% UP.
 슈퍼 찌릿찌릿 가드 (350)문자 변환「き・ぎ」「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 10% UP & 저주 내성 10%
 ① 찌릿찌릿 블록으로부터 대미지를 받지 않고, HP를 350 회복한다.

 ② 문자 변환에「き・ぎ」를 추가한다.
 ③
덱 내의「주술회전」그룹의 크리티컬 발생율을 10% UP·저주 내성 10% 부여.

 


야가 마사미치의 축복 특성

 

효과 (최대치 기준)
 HP 기본값 中UP
 HP의 기본값을 450UP.
 수 속성 킬러+
  속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0% UP.
 영웅 종족 킬러+
 영웅 종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UP.
 수 속성 대미지 경감+
 수 속성으로부터 받는 대미지 20% 경감.
 신 종족 킬러+
 신 종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UP.
 명 속성 킬러+
  속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30% UP.

 


야가 마사미치 입수 방법

 

극장판 주술회전 0 콜라보 한정 가챠

 


이미지 출처 및 번역한 사이트의 출처

 

https://gamewith.jp/kotodaman/article/show/328033

 

【コトダマン】夜蛾正道の評価とステータス - ゲームウィズ

共闘ことばRPGコトダマンの夜蛾正道の性能と評価を掲載!リーダー評価・サブ評価・文字の使いやすさなど夜蛾正道に関するさまざまな情報をまとめています。

gamewith.jp

 


화력지수 계산 및 랭크

 

※ 화력 계산은 기본적으로 최대 레벨(99렙)과 초화분을 더한 ATK로 계산을 합니다. 승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최대 화력 계산은 캐릭터의 특성이나 축복 특성을 통해서 그 캐릭터가 최대로 낼 수 있는 화력을 계산합니다.

※ 주술회전 그룹은 특성을 통해 크리티컬 확율을 최대 100%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최대 화력에 크리티컬 대미지 계산을 포함합니다.

※ 가챠 캐릭터가 밑의 표의 최대 화력을 내기 위해서는 같은 캐릭터를 많이 뽑아서 축복 특성을 최대로 해금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 가챠 캐릭터를 이벤트 한정 내에 1개만 뽑는 가정하에 축복 특성을 4개까지 해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능한 최대 화력의 킬러 보정은 최소 속성(1.1배) + 종족(1.15배)으로 총 1.25배입니다.

※ 가챠 캐릭터의 새로운 시스템인 언귀돌파의 언기 하츠라츠(1.5배)는 최대 화력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스킬 화력 궁극기 화력 궁극기 최대 화력
ATK×기술 배율(스킬)×속성 보정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킬러 보정( 속성 + 영웅 종족)
×크리티컬(특성 포함)
599×1.5×2 = 1,797 / 3,594 / 5,391 599×(7.8 / 6.9 / 6)×2
= 9,345 / 8,267 / 7,188
599×(11.7 / 10.35 / 9)×2
= 14,017 / 12,400 / 10,782

599×(16.9 / 14.95 / 13)×2
= 20,247 / 17,911 / 15,574

599×(23.4 / 20.7 / 18)×2
= 28,034 / 24,799 / 21,564

599×(7.8 / 6.9 / 6)×2×1.55
= 14,484 / 12,813 / 11,142
599×(11.7 / 10.35 / 9)×2×1.55
21,726 / 19,219 / 16,713

599×(16.9 / 14.95 / 13)×2×1.55
31,382 / 27,761 / 24,140

599×(23.4 / 20.7 / 18)×2×1.55
43,452 / 38,438 / 33,425

599×(7.8 / 6.9 / 6)×2×1.6
= 14,951 / 13,226 / 11,501
599×(11.7 / 10.35 / 9)×2×1.6
22,427 / 19,839 / 17,252

599×(16.9 / 14.95 / 13)×2×1.6
= 32,394 / 28,657 / 24,919

599×(23.4 / 20.7 / 18)×2×1.6
44,854 / 39,678 / 34,503


599×(7.8 / 6.9 / 6)×2×1.55×1.6
= 23,175 / 20,501 / 17,826
599×(11.7 / 10.35 / 9)×2×1.55×1.6
34,762 / 30,751 / 26,740

599×(16.9 / 14.95 / 13)×2×1.55×1.6
50,211 / 44,417 / 38,624

599×(23.4 / 20.7 / 18)×2×1.55×1.6
= 69,523 / 61,501 / 53,479

E / D- / C- 4글자 : A- / B+ / B-
5글자 : S- / S- / A
6글자 : S+ / S / S
7글자 : SS+ / SS / SS-
4글자 : S- / S- / A+
5글자 : SS-/ S+ / S
6글자 : SSS / SS+ / SS
7글자 : SSS / SSS / SSS

4글자 : S- / S- / A+
5글자 : SS- / S+ / S
6글자 : SSS / SS+ / SS
7글자 : SSS / SSS / SSS


4글자 : SS- / S+ / S
5글자 : SSS / SSS / SS
6글자 : SSS / SSS / SSS
7글자 : SSS / SSS / SSS

 

야가 마사미치는 'き'를 제외한 문자들은 사용하기 어렵고, 4글자의 대미지가 높은건 아니지만, 글자 수가 늘어나면 위력이 상승하고, 적의 수가 적어지면 위력이 상승하는 전체 공격인 점과 다른 문자들이 완전히 쓰기 힘든 건 아니기 때문에 퀘스트 기믹에 해당이 되거나 퀘스트의 적이 3명 나왔을 때 사용하기 괜찮은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