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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토다망/목[木] 속성 캐릭터

【코토다망】시나즈가와 사네미의 평가와 스테이터스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평가와 캐릭 정보

기본 정보

 

CV : 関智一 (세키 토모카즈)

서브 평가 리더 평가

※ SS>S>A>B>C>D>E>F의 8단 평가입니다. (일부 예외 있음.)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성능에 대해서
 【강점】
 「し」랑「さ」도 문자의 범용성이 상당히 높다.
 약체 가드와 카피 가드의 더블 기믹 내성을 가진 캐릭터.
 오염 내성 리더로서 우수.
 방어 디버프 포함의 궁극기 화력은, 킬러가 적용되지 않아도 상당히 높다.
 궁극기로「귀살의 동지」그룹에 ATK 버프를 걸 수 있다.

 【약점】
 리더 특성의 편성 조건이 약간 까다롭다.
 3 속성 혼합 리더는 사용하는 곳이 제한된다.

 

레어도 속성 종족
6성 속성 영웅 종족

 

문자 사용의 용이성
し・じ さ・ざ
매우 사용하기 쉽다 사용하기 쉽다

※ 매우 사용하기 쉽다 > 꽤 사용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 그럭저럭 > 사용하기 어렵다 >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

 


스테이터스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스테이터스

 

  최대 레벨 초화분 합계
HP 1412 +354 1766
ATK 937 +235 1172

※ 코토다망에는 본래 최대 레벨이 99입니다만, 승화 시스템을 통해서 최대 레벨을 120레벨로 확장이 가능하여 HP와 ATK가 위의 표보다 약 10% 정도 더 높습니다.

 


스킬 / 궁극기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스킬 및 궁극기

 

스킬】てめェェ…! [ 이녀석...!! ]
【3글자 이상의 단어】
적 단일에 강력한 속성 공격
대미지 배율 : 3배
궁극기】ありえねぇんだよ! [ 있을 수 없단 말이다! ]
【4글자 이상의 단어】
적 단일에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를 2턴 동안 부여 + 적 단일에 초절 강력한  속성 공격
 동시에「귀살의 동지」그룹의 코토다망이 스킬, 궁극기를 발동했을 경우,
이 턴에 공격하는「귀살의 동지」그룹의 ATK를 조금 강화
대미지 배율 : 6배
디버프로 인한 실질적인 대미지 배율 : 7.2배

 


특성 / 리더 특성 / 축복특성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리더 특성

 

효과
·· 속성이 각 4체, 영웅 종족이 6체 이상 있는 경우 (메인 속성만을 참조한다), 
HP 120%·ATK 160% UP·오염 내성 100%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특성

 

효과
 약체 가드・문자 변환「さ・ざ」
 ① 약체 마스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문자 변환에「さ・ざ」를 추가한다.
 카피 가드・악마 종족 킬러 50%「귀살의 동지」그룹의 저주 내성 10%
 ① 카피 마스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악마 종족의 적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50% UP.
 덱 내의「귀살의 동지」그룹의 저주 내성 10% 부여.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축복 특성

 

효과 (최대치 기준)
 HP 기본값 中UP
 HP의 기본값을 450UP.
 수 속성 킬러+
  속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0% UP.
 악마 종족 킬러+
 악마 종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UP.
 수 속성 대미지 경감+
 수 속성으로부터 받는 대미지 20% 경감.
 영웅 종족 킬러+
 영웅 종족의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UP.
 HP 70% 이하 시 ATK 30% UP
 HP가 70% 이하일 시 ATK 30% UP.

 


시나즈가와 사네미 입수 방법

 

귀멸의 칼날 제 1탄 콜라보 한정 가챠

 


이미지 출처 및 번역한 사이트의 출처

 

https://gamewith.jp/kotodaman/article/show/257278

 

【コトダマン】不死川実弥の評価とステータス - ゲームウィズ

共闘ことばRPGコトダマンの不死川実弥の性能と評価を掲載!リーダー評価・サブ評価・文字の使いやすさなど不死川実弥に関するさまざまな情報をまとめています。

gamewith.jp

 


화력지수 계산 및 랭크

 

※ 화력 계산은 기본적으로 최대 레벨(99렙)과 초화분을 더한 ATK로 계산을 합니다. 승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최대 화력 계산은 캐릭터의 특성이나 축복 특성을 통해서 그 캐릭터가 최대로 낼 수 있는 화력을 계산합니다.

※ 가챠 캐릭터가 밑의 표의 최대 화력을 내기 위해서는 같은 캐릭터를 많이 뽑아서 축복 특성을 최대로 해금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 가챠 캐릭터를 이벤트 한정 내에 1개만 뽑는 가정하에 축복 특성을 4개까지 해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능한 최대 화력의 킬러 보정은 최소 속성(1.1배) + 종족(1.15배)으로 총 1.25배입니다.

※ 가챠 캐릭터의 새로운 시스템인 언귀돌파의 언기 하츠라츠(1.5배)는 최대 화력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스킬 화력 궁극기 화력 궁극기 최대 화력
ATK×기술 배율(스킬)×속성 보정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ATK×기술 배율(궁극기)×속성 보정
×킬러 보정( 속성 + 악마 종족)
1172×3×2 = 7,032 1172×7.2×2 = 16,877 1172×7.2×2×1.95 = 32,910
B- S SSS

 

시나즈가와 사네미는 문자도 매우 좋고, 방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본인 화력도 좋아서 퀘스트 기믹에 해당이 된다면 자주 데려가기 좋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